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이스라 입니다.
먼저 오배송 보내드려 너무 죄송하단 말씀 전해드립니다.
금일 재주문 하신 상품 바로 출고 도와드리겠으며 오배송 건은
무상으로 cj대한통은 반품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 기사님께 오배송 상품 전달 부탁드리며 죄송한 마음을 담아
적립금 3,000원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전해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저 스커트 스몰 주문했는데 미디움이 왔어요
그런데 제가 급하게 입으려고 시킨거라서 수요일날까지 꼭 받아야하거든요
교환처리로 하면 수요일날 못받을거같으니 제가 그냥 다시 새로 주문할거니까
이번 미디움 오배송건을 반품처리하고 배송비 차감하지말아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